어린이성장식품 아이들영양반찬 크게키워보세요


많은 부모님들이 내아이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계시죠. 오늘은 어린이성장식품과 아이들영양반찬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키가크려면 충분히 잠을 자고 꾸준한 운동을 하시는것이 좋아요. 그에더불어 성장에도움되는 음식들을 섭취하면 도욱 좋겠죠? 지금부터 아이들성장에 좋은음식 알아볼께요.



두부



몸에 좋은 콩으로만든 두부는 필수아미노산성분이 다량으로 들어있어요. 그리고 비타민a,e와 칼슘과 같은 무기질성분이 많이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두부를 섭취하시면 어린이성장식품으로 좋다고 해요. 소화도 잘되는 편이기에 어린이들이 먹기에도 부담감이 없습니다.



치즈



발효식품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즈도 성장에 좋은데요. 단백질과더불어 칼슈므 무기질성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우융비하면 10배이상 농축되어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이들영양반찬으로 치즈를 이용하셔서 요리를 하시면 좋습니다.



미역



미역에는 다량의 칼슘성분이 함유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뼈가 성장할때와 뼈가 튼튼해지도록 해줍니다. 그리고 두뇌회전을 돕는 칼륨도 들어있어서 공부하는 우리아이들에게 좋은 식품이예요. 어린이성장식품으로 자주 섭취하시면 피를맑게 만들어주소 혈액의 순환을 도와줍니다.


생선



뼈채로 먹을 수 있는 생선은 중요한 칼슘들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습니다. 멸치, 뱅어포등은 먹기에도 편한데요. 아이들영양반찬으로 생선뼈요리를 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요리시에 식초를조금 첨가하시면 참슘용출량이 100배까지 증가할수 있다고 합니다.



우유



키크는데 좋은 음식으로 잘 알려진 우유도 역시 성장에 도움되는 식품이예요. 칼슘뿐만아니라 아미노산성분또한 가득 들어있어서 키가 클때에 도움이됩니다. 어린이성장식품으로는 아주 좋죠. 우유로 흡수하는 칼슘의 경우 인테흠수가 용이하다고 하니 꾸준히 섭취해보시는것이 좋아요.


멸치



그리고 멸치를 드시면 칼슘을 많이 섭취할수 있습니다. 멸치로 아이들영양반찬을 만들어서 드실수 있어요. 적은 양으로도 많은 칼슘섭취가 가능하기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조리법으로 만들어서 식탁에 올리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타우린성분이 혈압유지와 심장강화기능도 해준다고 해요.

이 글을 공유해 보세요!

facebook twitter band kakaostory naver kakaoTalk